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수 아쿠아플라넷 입장료 가격

by 푸른구름뭉게 2022. 9. 10.

 

여수 아쿠아플라넷 입장료 가격

이렇게해서 추석의 하루가 지나가고 있네요. 어제 연휴 시작이었는데 휴일은 왜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이제는 솔직히 두렵기도 합니다.

 

 

물론 휴식 자체가 좋은것만은 아니에요. 사람이 웬지 늘어지기 쉽상이고 그냥 편히 놀고 먹는게 나을수 있습니다. 추석에는 온가족이 모두 모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활동을 영위하고 있는게 맞아요. 저마다 서로 좋은 것등을 유지하게 하는데요. 가족들끼리 조금만 말조심을 하더라도 풍성한 한가위를 충분히 보낼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동안 자신의 성격이 그대로 나와있죠. 무심코 던진 한마디로 인해서 다른사람에게 의도치 않게 상처를 주면 그 상처가 굉장히 크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그리고 보통 온가족이 모여서 둘러앉으면 특별히 할게 없어요. 하루종일 tv 보는것도 한순간이고 그렇다고 계속 이야기만 하는것도 힘들죠

 

 

보통은 음식을 먹으면서 서로 나누어야 하는데 그 자체만으로도 굉장히 힘든것을 알수 있습니다. 또 집안 어른들의 잔소리를 들으면 더더욱 힘든게 사실이죠

 

 

그래서 서로 집안행사가 있다고 하면 여행이나 아니면 근처 좋은 관광명소가 있다고 하면 가는것도 좋죠. 요즘은 젊은 부부나 아니면 아이들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장소로 여행을 가는데요

 

 

아이들이 직접 방문해서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곳이라면 더할나위 없겠죠. 여수에는 다양한 구명할곳이 많이 잇습니다. 특별히 추석 연휴기간동안 고속도로 통행료도 면제가 되니까요

 

 

그래서 사람들과 함께 아니면 친척 친지와 함께 구지 멀리 갈필요 없겠죠. 오랜만에 고향 부모님댁에 방문을 했다가 근처 여수에 좋은 볼거리가 있다고 하면 방문해서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여수에는 바다를 비롯해서 엑스포나 기타 아이들에게 꼭 같이 볼만한 장소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적절하게 우리가 구경을 하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쿠아플라넷에 가면 다양한 구경도 볼수 있고요 사람들과 함께 있어서 오히려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쿠아플라넷을 검색을 하니까 다양한 장소를 우리가 확인할수 있는데요 여수와 일산은 물론 신도시 광교등에도 있네요. 정말 궁금하고 63빌딩도 우리가 바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양한 물고기나 기타 생물들을 함께 보면서 다양한 실생활에서 도움되는 공부 모두 적용이 가능하니까요

 

그외에 여수여행에 대한 코스도 안내가 가능합니다. 여수에는 유명한 곳이 많으니까요 구지 오랜만에 시간을 내서 가족들끼리 뭉쳤다고 하면 여수의 유명한 곳도 한곳씩 둘러보는 것도 큰의미가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외에 다양한 해양문화와 우리가 tv에서만 봤던 실제 고기들도 눈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광경을 보면 정말 아이들의 눈 동공이 크게 확장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다음과 같이 여수 아쿠아플라넷 이용시간인데요 일단 주중은 오전 9시30분에서 7시까지 영업을 하는 것으로 되어있습니다.

 

 

그외 이용요금을 살펴보면 대인은 32000원의 입장료를 받으니까요 그래도 어느정도 가격을 예상하고 우리가 구경을 하면 되겠죠. 항상 아이들에게 하나라도 보다 더 큰 견문과 경험을 쌓게 하는게 중요하니까요 좋은 의미의 해석이 될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여수 아쿠아플라넷 입장료 가격